LITTLE KNOWN FACTS ABOUT 다낭 가라오케.

Little Known Facts About 다낭 가라오케.

Little Known Facts About 다낭 가라오케.

Blog Article

원오페라 만한곳이 없습니다 다낭을 넘어 베트남에서 가장 큰 가라오케라 볼 수 있습니다

준코 가라오케에는 직원들 대부분이 한국어 소통이 가능해서 다낭 가라오케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께 최적입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베트남이라는 나라 민족특성상 자존심이 굉장히 강합니다!

저는 비지니스차 다낭을 다니다 보면 사실상 가라오케를 많이 다는 편이기는 합니다 거래처 사장님들과

이름에서 느껴지듯 약간은 과거 한국의 전설적인 그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가게입니다.

또한 아가씨가 잘한다고 하더라도 뜻밖의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은 시나리오가 코크가 걸렸다거나 몸이 좋지 않다는 핑계 입니다.

"베트남 첫 여행, 설렘 반 걱정 반 마음으로 벤츠 가라오케를 방문했는데 걱정과 달리 한국 매니저님도 친절하고 꽁가이들 수준도 높아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호치민이 압도적으로 규모는 큽니다. 다낭 가라오케 기준으로봐도 가라오케는 상대도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다낭 벤츠 가라오케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나지요? 실제로도 다낭 내에서 가장 “프리미엄”에 가까운 고급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 가도 친구들 평균 이상은 되는 거 같고 인테리어 휘향찬란해서 한 번씩 가보면 재밌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업소 어디가 좋냐? 가격은 얼마냐? 상세히 설명좀 해달라

혹시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댓글 이벤트중이니, 댓글로 생생한 후기도 남겨주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다낭 가라오케에서 술은 굳이 많은 술이나 비싼 술을 드실 필요없습니다. 한국처럼 취해서 골뱅이 만들어서 먹겠다는 세팅이 아니라 적당히 기분 좋은 취기를 돋구고 활어로 만들어 드시는 세팅이 맞습니다. 게다가 베트남 애들은 더운 나라라 맥주를 얼음 넣어 마시는 애들이기 때문에, 소주 베이스의 한국 여자보다 술에 약한게 사실이고, 흔히 말하는 위스키는 어린 베트남 여자애들이 다낭 가라오케 맛도 잘 모르고 접할 기회가 적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그런거 없습니다. 취한 테이블에 빈병 양주 놓고 과다청구하거나 양주먹자고 비싼술 호갱 잡으려고 하는 부분이 일절 없습니다. 되려 술을 지나치게 많이 마시면 롱타임에 사고가 터질수 있기 떄문에 많은 술을 그렇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page